빕스, KCSI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2011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빕스는 소비자 일대일 면접을 통해 전반적 만족도, 요소만족도, 고객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총 69.1점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재구입 의향 부분에서 경쟁사들보다 최고 7.7점 이상 높은 점수를 얻으며 빕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했다.

빕스는 지난 12월 동탄 메타폴리스점을 시작으로 매장 인테리어와 정통 스테이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급 스테이크하우스에서만 맛볼 수 있던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등 16종의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또 '빕스 스테이크 클래스'등 빕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 등을 실시해 브랜드 경험 기회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빕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음식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빕스, KCSI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원본보기 아이콘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