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올레TV', 부산국제광고제 크리스탈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 KT (대표 이석채)는 28일 부산에서 열린 제4회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선택형 양방향 광고 '무비 커머셜'이 크리스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KT '올레TV'의 '무비커머셜'은 시청자가 리모콘을 이용해 광고의 스토리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내용으로 광고가 전개되는 양방향광고로 시청자의 광고몰입도가 높다.
6월부터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무비커머셜'은 7월에 나이키를 비롯한 5~6개 업체와 함께 광고를 진행하면서 여러 광고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올레TV'가입자는 7월 기준 269만명에 달한다. 월 평균 7~8만명의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어 연말까지 300만명 돌파가 예상된다.

KT 이영렬 본부장은 "이번 국제광고제 수상을 통해 올레TV가 갖고 있는 양방향광고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됐다"면서 "앞으로 시청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양방향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명진규 기자 aeo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