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워크샵은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WM사업본부의 전국 지점장 및 관련 부서장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1년 상반기 실적 리뷰 및 하반기 영업추진 전략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영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더십 교육도 실시했다.
HMC투자증권은 올해 1월 '2011년 WM본부 경영전략 워크샵'을 통해 2010년 3분기 리테일 부문 흑자전환에 이어 2014년까지 업계 5위권 진입 달성을 위해 ▲ 신상품 출시 및 금융상품 차별화를 통한 수익성 강화 ▲ 맞춤형 서비스 및 VIP마케팅 강화 ▲ 그룹사와의 시너지 극대화 등을 영업전략으로 채택한 바 있다.
송화정 기자 yeekin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