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철우, 생방송 중 깜짝 '프로포즈'에 신혜인 '울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철우, 생방송 중 깜짝 '프로포즈'에 신혜인 '울컥'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철우, 생방송 중 깜짝 '프로포즈'에 신혜인 '울컥' 원본보기 아이콘
박철우, 생방송 중 깜짝 '프로포즈'에 신혜인 '울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구선수 박철우(삼성화재)가 예비신부 신혜인에게 생방송 도중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

박철우는 22일 방송된 케이블TV YTN '뉴스앤이슈'에 출연해 "내가 아직 프러포즈를 못했다. 이 자리를 빌어서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스튜디오에는 프러포즈에 걸맞는 잔잔한 음악이 깔리기 시작했고, 박철우는 자신의 진심을 담아 신혜인에게 고백했다.

박철우는 "자기가 지금 놀랐을 거야. 내가 갑자기 프러포즈를 한다고 해서. 그런데 나 솔직히 며칠 전부터 이 순간을 생각해왔어"라며 "물론 항상 내 옆에서 힘이 되어주고 힘들 때마나 날 바라봐 주고...고마워했고 더 잘하려고 노력을 했었는데 이제 그 마음을 전 국민 앞에서 얘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 사귈 때 내가 이런 얘기 했지?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아무것도 안 보고 내 마음가는대로 할 거라는 말. 나만 믿고 따라와 달라고 했던 말 기억나지?"라며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이 시점에서 나도 그때 처음 사귀었을 때처럼 자기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내 마음 가는대로 할 테니까, 끝까지 나 믿고 함께 해줬으면 좋겠어"라고 덧붙였다.
박철우는 자신의 말을 전한 뒤, 그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주머니에서 반지를 꺼내 신혜인에게 다가가 반지를 끼워주며 무릎을 꿇고는 "나와 결혼해 줄래?"라고 말했다. 이에 신혜인은 고개를 끄덕이며 "네"라고 답했다.

신혜인은 "솔직히 많이 놀랐다. 그리고 (박철우에) 너무 고맙고, 이제 같이 함께 길을 가야하니까, 운동 더 잘 할 수 있게 옆에서 도와줄게"라고 말하더니 이내 눈물을 흘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의 프러포즈 이벤트는 박철우가 제작진 측과 사전 합의해 이루어진 것으로 밝혀졌으며 두 사람은 오는 9월 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