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브, 클렌징 전문라인 '아하 워시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보브, 클렌징 전문라인 '아하 워시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화장품 브랜드 보브(대표 서덕원)에서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아하 워시업 (Wash-Up AHA)'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전문 클렌징 라인으로 사과 수에 포함된 AHA 성분이 칙칙하고 묵은 피부의 모공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클렌징오일(200㎖, 1만5000원),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닦이는 클렌징 폼(180㎖, 1만20000원), 모공 속 노폐물까지 완벽히 제거하는 필링젤(120㎖, 1만2000원), 마사지 효과의 기능까지 겸비한 클렌징크림(300㎖, 1만3000원), 간편하게 뽑아 쓰는 클렌징티슈(60매, 6000원) 등 모두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되며, 이달 말부터 전국 화장품 전문점 및 온라인 쇼핑몰(www.plus1000.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인경 기자 ikj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뚫었다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