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클렌징 전문라인 '아하 워시업' 출시

보브, 클렌징 전문라인 '아하 워시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화장품 브랜드 보브(대표 서덕원)에서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아하 워시업 (Wash-Up AHA)'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전문 클렌징 라인으로 사과 수에 포함된 AHA 성분이 칙칙하고 묵은 피부의 모공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클렌징오일(200㎖, 1만5000원), 부드러운 거품으로 자극 없이 닦이는 클렌징 폼(180㎖, 1만20000원), 모공 속 노폐물까지 완벽히 제거하는 필링젤(120㎖, 1만2000원), 마사지 효과의 기능까지 겸비한 클렌징크림(300㎖, 1만3000원), 간편하게 뽑아 쓰는 클렌징티슈(60매, 6000원) 등 모두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되며, 이달 말부터 전국 화장품 전문점 및 온라인 쇼핑몰(www.plus1000.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