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키움운용, 1호 주식형펀드 '키움승부증권투자신탁'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키움자산운용은 첫번째 주식형 펀드인 '키움승부증권투자신탁1호[주식형]' 펀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승부증권투자신탁은 경기순환국면에 따른 업종주 및 테마주를 선택해 수혜 가능성이 큰 산업으로 집중투자하는 펀드다 수혜산업 외에 자산가치 기업, 저평가기업, 긍정적인 모멘텀을 가지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
키움운용은 펀드가 종합주가지수를 추종하지 않아 높은 변동성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크만큼의 고수익을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송호영 키움자산운용 마케팅상무는 ‘특정종목에 집중 투자하는 자문사형랩과 종합주가지수를 추종하는 일반주식형 펀드의 중간 수준의 위험을 보유하는 펀드로 위험대비 높은 성과를 추구하는 초고위험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펀드는 주식 60%이상 채권(A-이상) 40%이하를 투자 대상으로 해 운용되며, 환매수수료는 30일 미만 이익금의 70%, 90일 미만 이익금의 30%를 징구한다.
보수율은 A클래스는 선취 1.0% + 연1.55%"이며, C 클래스는 연2.05%(운용 0.5%, 판매 1.5%. 기타 0.05%)다. 현대증권, 키움증권에서 가입할 수 있다.
키움운용, 1호 주식형펀드 '키움승부증권투자신탁'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지성 기자 jiseo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