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우석 감독 "정재영-유선, 강제적으로 '글러브' 출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강우석 감독 "정재영-유선, 강제적으로 '글러브' 출연"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강우석 감독이 영화 '글러브'를 찍게 된 과정을 밝혔다.

강우석 감독은 16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글러브' 제작보고회에서 "'글러브'를 편안하게 찍으려고 시작했다고 했는데 탄생비화를 알려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강 감독은 "우연히 시나리오를 읽게 됐다. 점점 빠져들더라. 스태프에게 '이거 내가 찍어도 될까?'라고 했더니 좋지 않은 표정으로 '잘 하실 것 같다'고 답해주더라"며 "바로 대본을 뽑아서 정재영와 유선에게 보냈고 '찍자'고 말한 뒤 대답도 안 듣고 영화를 발표했다"고 답했다.

이어 "정재영과 유선은 본인들의 의사와 상관없이 영화를 찍게 됐고, 모든 것을 공개한 뒤 다시 시나리오를 읽으니 '내가 찍을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들더라"며 "스포츠 영화든, 휴먼 드라마든 장르는 영화를 보는 관객들이 결정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 정재영 유선과 또 작품을 한 것에 대해서는 "작품을 끝낸 뒤 헤어지는 것을 싫어하는 편이다. 시나리오를 보면서 친한 배우들이 할 수 있는 배역을 찾게 된다"며 "나 말고 다른 감독들이 탐내는 배우들이 될 때까지 내가 품고 싶다"고 말했다.
강우석 감독의 신작 '글러브'는 퇴출직전의 꼴통 프로 투수와 말도 안통하고 꽉 막힌 만년 꼴찌 야구부원들의 1승을 향한 웃음과 감동의 리얼 도전기를 그린 영화다. 다음해 1월 27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스포츠투데이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