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6연속 상한가 조선선재 능가할 극비세력주 또 찾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두말할 필요없이, 이번주를 기점으로 조만간 재료가 터지면 순식간에 급등해버려 단기 200~300% 이상의 급등수익을 올려 줄 종목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을 확보해야 할 초대박 급등랠리를 펼칠 회심의 승부주를 발굴했다.

오늘 추천주는 지수방향과 관계없이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이라 밝혀둔다. 26번 줄상친 조선선재, 15번의 리홈, 18번의 삼보산업과 같이 초급등 시세를 원한다면 이번에 필자가 공개한 이 종목은 무슨 수가 있더라도 필사적으로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동사는 전세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최전방산업인 IT, 휴대폰의 핵심 부품을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재료주로, 세계 최고기업인 삼성전자 같은 글로벌기업의 주문 처리에만 24시간 공장을 풀가동해도 모자라 들어오는 주문을 거절해야 할 지경이다.

게다가 동사는 현재 시장은 투자처를 찾아 헤매는 대형 세력자금의 종착종목으로 이 종목 말고는 더 이상 매집할 종목이 없는 듯 매수세가 밀려들어 조만간 물량이 씨가 마를 초저가주로, 기술적 지표상으로도 강력한 매수싸인이 발생하는 매수급소 자리에 있다.

한마디로 말해서 “정부정책 + 실적 + 기술력 + 기술적 매수 급소 + 수급”까지 완벽한 갖춘 말이 필요없는 기업으로 불과 몇 년 사이 수 십배 폭등하여 부동산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준 종목의 특징을 모두 갖춘 예비 급등스타주이다.
또한 매출이 1500% 이상 폭증하며 창사이래 사상 최대 매출 실적치를 기록하고 있고, 신규모델 출시가 눈앞에 있어 3분기부터 이어지는 실적증가치는 이미 시가총액을 앞지르고 있는데도 주가는 터무니 없이 낮은 가격을 보이고 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동사가 신성장동력으로 진출한 세계 1600조원대의 블루골드 시장에서 올해 말부터 가시적인 결과가 도출될 예정으로 동사의 폭발적 성장이 본격화되면 지금 가격대는 역사적 저점으로 기록될 만큼 다시없는 매수의 기회이기 때문에 발빠르게 움직여 완벽한 저점매수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정밀이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지금 당장 이 종목을 얼마만큼 확보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종목을 가지고 수십배 이상의 엄청난 수익을 거머쥘 것인지, 아니면 다른 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것인지는 이제부터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에 놓여져 있다라는 것이다.

이에 필자는 15년 전문가 인생의 양심과 명예를 걸고 다시 한번 강력히 추천한다.

그 동안 한달 반 만에 10배터진 케이디씨나 8배 터진 보성파워텍, 그리고 300~400% 안겨준 서원, 대창, 삼영홀딩스 등과 같은 대박종목을 놓친 투자자라면 1년에 1~2번 나올 초대박 종목인 이 종목만큼은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절대 머뭇거리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기 바란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어설픈 종목에 상한가 한 두방, 단기 20~30% 수익에 만족하는 투자자라면 이 글을 그냥 무시하기 바란다. 동사는 조만간 언론에 공개되어 급등랠리를 펼치게 되면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선 추격매수는 엄두조차 낼 수 없고,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으로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종목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지금 매수만 해두면 지금까지 주식투자로 잃었던 손실을 이 종목 단 하나로도 복구가 가능한 대혁명 승부주라 확신하기 때문에 대박수익과 원금회복이 절박한 투자자라면 무조건 날아가기 전에 최대한 물량 확보하길 바란다.

무조건 발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이미 시장에는 대형 세력들과 세력조차 혀를 내두를 만큼 영리한 투자자들이 합세해 치열한 물밑 물량쟁탈전이 벌어지며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고 있어 이 종목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만 있다면 손해 본 종목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한다.

주식시장에 입문하여 자산증식은 커녕 잦은 매매로 손실만 키우고 있다면 더 이상 다른 곳에서 싸구려 정보에 기웃거리며 아까운 시간낭비 하지 말고, 이번에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으로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올 한해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7004 ▶ 1번 ▶ 521) : 이종목 한달안에 1000%날아가도 절대 매도하지 마세요
◎ 화폐전쟁 (☎ 060-800-7004 ▶ 1번 ▶ 767) : 2달만에 200만원으로 1억불려줄 극비세력주 또 터진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NHN KCP / 메리츠종금증권 / 아바코 / 주성엔지니어링 / 케이피케미칼 / 지오멘토 / AD모터스 / HD현대인프라코어 / 웰크론 / 성융광전투자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