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90% 승률이 보장되는 '즐기는 매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4일, 차트스쿨 6시간 집중과정 개강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투자대상에 대한 철저한 분석이 이뤄지면 90% 승률이 보장되는 '즐기는 매매'를 할 수 있다." "설사 자기가 세운 원칙이 배신하더라도 절대 그것을 버리지 마라."

"마디매매 기법의 창시자"로 국내 최고의 실전투자 전문가인 이재용 새소망컨설팅 대표는 두 가지 원칙을 강조한다.
이 대표는 차트를 통해 투자자의 매매심리를 읽어내 주가 뿐만 아니라 환율, 금리 등 시장 지표의 방향성을 족집게처럼 예측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마디 매매 기법은 주식에 한정되지 않는다. 차트가 존재하는 모든 시장지표에 적용이 가능해 부동산, 환율, 금리 방향도 예상할 수 있다는 게 그의 논리다.

이에, 아시아경제 지식센터는 차트도사(새소망컨설팅 대표 이재용)의 "주식 선물옵션 차트스쿨 단기 집중과정"을 오는 4일 12시부터 6시간 동안 집중코스로 개강한다.
"차트스쿨 단기집중 과정"은 주식과 선물 옵션을 동시에 교육하는 1회 6시간 집중 과정이다.

차트도사는 "차트스쿨 오프라인 집중 강좌 및 다양한 실전 트레이닝 서비스를 통해 실전 투자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투자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강의에서 차트도사는 "손절 없는 매매에 도전한다"는 주제로 ▲종목선정 기법·상한가 따라잡기·단타종목 매매기법▲중기보유종목 매매기법·추천종목 ▲선물, 옵션의 모든 것 ▲주식과 파생매매 심리기법 ▲매매의 원칙·진입의 원칙·손절의 원칙·포지션매매의 원칙 등을 강의한다.

본 과정은 4일 토요일 충무로 강의 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차트스쿨 집중교육 뿐만 아니라 증권교육 인기 동영상 강좌인 '차트도사의 마디매매 투자기법'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주식, 선물옵션 1000명 클럽' 서비스를 통해 교육과 실전 트레이닝을 병행하도록 서비스한다. 또한 씽크풀 전문가 라이브 방송을 1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재용 새소망컨설팅 대표(필명:차트도사)는 새빛인베스트먼트 투자전략 고문으로 활동 중이며, 세계 최초로 일봉매매와 마디매매를 개발한 실전투자의 달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마디 매매기법을 기본으로 한 철저한 원칙매매로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문가이다.

온라인 주식카페를 통해 2000여명의 전업투자자가 추앙하는 그도 23년 전 주식투자의 길에 들어서서 처절한 쓴맛을 맛보기도 했다. 이 때문에 그의 주식 성공기는 '인생 역전'의 대표적인 사례로 증권가에 회자되기도 한다.

4일 오후 12시부터 6시간동안 진행되는 차트도사의 "주식 선물옵션 단기 마스터프로젝트"는 매주 토요일 서울 중구 초동 아시아경제 지식센터 9층 대강의장에서 진행하며,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를 통해 신청 및 접수 가능하다. 문의는 02-2200-2280와 02-2200-2288로 가능하다.

◇ 문의: 전화 02-2200-2280 / 02-2200-2288 / www.assetclass.co.kr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