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37만 개미에게 불 지핀 주식달인, ‘100억 책임져라!’ 도대체 무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년 동안 개인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을 위해 무료봉사한 주식달인이 숨겨온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하며 37만 개미에게 희망의 불을 지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감동 실화의 주인공은 SBS스페셜 쩐의전쟁에서 재야고수로 소개된 장진영씨다.

그는, 외국인과 기관에 밀려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자신의 10년 비책 노하우를 인터넷 무료카페를 통해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며, 개미투자자들 사이에서 이 무료카페는 이미 입소문을 타고 퍼져, 그 인기몰이는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무료카페를 통해 남몰래 개인을 돕고자 공개했던 종목들이 놀라운 적중률과 수익률을 보이며 그에 대한 소문은 빛처럼 빠르게 퍼져나갔으며, 3년 만에 37만 명의 추종자가 생기는 등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실제로, “주식투자로의 인생역전을 위해서지만, 중독처럼 아침마다 무료카페에 접속한다. 책임져라!” 라는 농담의 글도 올라오고 있어, 그에 대한 신뢰도와 호응도의 열기를 실감할 수 있다.

그가 진행하는 무료카페의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daum.net/highest)은 그의 탁월한 매매비책이 그대로 담겨있다. 그가 고집스럽게 고수하는 원칙은 바로,
“수익성이 바탕이 되면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 같은 종목을 추천했지만 1,000% 이상의 수익을 내며 인생역전에 성공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주가가 상승한 뒤에야 뒤늦게 추격매수에 나서다 낭패를 보는 사람도 적지 않았다.“ 라고 지적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정확한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그의 무료 ‘리딩’의 도움으로 원금회복에 성공했다는 한 회원은,
“여태까지 읽었던 책에서는 짚어주지 않은 부분까지 명확하게 알려줘서 큰 도움이 된다.”며 열열한 지지를 보내는가 하면, 인생역전에 성공한 개인투자자들의 실화가 알려지면서 카페는 접속폭주현상이 이어질 정도로 그 열기가 뜨겁다.

10년이 넘게 개인을 위해 발 벗고 나선 만큼,
“더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인생 역전의 행복을 잡을 수 있도록 더 좋은 비책을 분석하여 무료봉사 하겠다.”며, 무료카페의 ‘실시간 장중리딩’ 과 더불어, 자신의 3가지 ‘매매비책(http://jnbstock.com/loe.html?section=LOEFree)’을 공개해 두었으니 실전투자에 나서기 전에 꼭 참고한다면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또한, ‘주식의 달인’ 장진영씨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삼성전자 , 외환은행 , LG전자 , 강원랜드 , KG모빌리언스 , 보성파워텍 , 하나금융지주 , 인피니트헬스케어 , 이수앱지스 , 현대정보기술 등의 종목들에 대해 꼼꼼히 체크하여 무료공개 한 사전분석자료를 꼭 참고한 후, 실전투자에 나설 것을 당부하며 개인투자자들의 승리와 건투를 빈다고 덧붙였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