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력들에게는 이 종목이 '삼성'이다. IT업계의 대파란 선도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아차 900%, 한화케미칼 450%, 베이직하우스 210% 등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들까? 아마 투자자 상당수가 오르는 것을 보면서 아깝다 혹은 지금은 매수하기 힘들겠다고 느낀 종목들일 것이다. 저 수익률은 필자의 추천 시점 후 상승률이다. 필자는 오늘 또 하나의 기아차, 한화케미칼이 될 종목을 제시할테니 기아차가 부러웠다면 오늘 종목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오늘의 추천주는 제2의 기아차를 넘보는 그런 종목이다. 피땀 흘려 모은 돈 허무하게 날리지 말고 시장 추세를 압도할 오늘의 종목으로 바꿔 타 큰 수익을 쉽게 거두기 바란다.

세력들에게는 이 종목이 '삼성'이다. IT업계의 대파란 선도주!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선 이 종목은 기아차가 그랬던 것처럼 완벽한 턴어라운드가 시작되고 있다. 이미 매출은 사상 최고치를 3분기에 돌파해 버렸고 영업이익은 무려 2000% 가까이 폭증했다. 특히 올해 거둔 이익은 3분기까지만 가지고도 5년치를 합친 것보다 많다. 기아차 이상의 엄청난 턴어라운드 수준을 넘어 기록적인 고성장이 시작된 것이다.
주가 급등에 또 다른 엄청난 호재가 있다. 이 정보는 절대 노출이 안 된 것은 물론 증권사에서 조차 파악이 안 된 강력한 호재다. 삼성전자에서 연말 이내 갤럭시S와 갤럭시탭 등을 능가하는 엄청난 제품을 추가로 공개하게 되어있다. 이런 사실은 투자자들이 아예 모르고 있다가 이 후 허둥지둥 관련 수혜주를 찾을 것이다.

이 종목은 관련 상장사 최대 수혜주다. 관련 매출이 이미 발생하고 있으며 삼성뿐 아니라 유수의 글로벌 메이저 기업들도 동사의 제품을 공급받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동사의 기술력이 없으면 수백조원 시장에 진출하는 제품 자체가 구동이 안 되기 때문이다. 이런 종목 종목이 현재 주가가 겨우 PER 5배 수준이고 1~2년 수문을 확보한 실적까지 감안하면 PER 3배에 불과하다. 가볍게 수 백%가 터질 이유다.

이미 매집은 끝났고 불과 지난 주 강력한 급등 신호가 터졌다. 반드시 잡아야 한다. 엉뚱한 잡주에 시간 보내지 말고 분명한 급등이 터질 이 종목으로 빨리 갈아타기 바란다.
첫째, 900% 터진 기아차를 능가한다. 강력한 턴어라운드 돌입

급등주가 터지는 원칙이 있다. 바로 턴어라운드 되는 시점에 주가는 급등하게 마련이다. 기아차가 그랬고 연초부터 급등한 STX 그룹주들이 바로 그랬다. 이 종목은 이미 사상 최대 실적이다. 그리고 영업이익은 무려 2000% 폭증하고 있다. 이런 고성장이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둘째, 삼성전자에서 엄청난 호재를 공급한다! 국내 유일한 수혜주!

모두 갤럭시S나 갤럭시탭을 주목하고 있으나 정작 삼성전자는 연말에 또 하나의 엄청난 신제품을 공개한다. 이미 정보에 빠른 큰손들은 파악하고 이 종목을 매수해 둔 것이다. 이 제품의 경우 당장 내년에만 수십조원 이상의 판매가 세계적으로 예상된다. 동사는 관련 핵심 제품을 상용화하기 시작한 국내 유일한 업체다. 노출 전에 빨리 잡아야 하는 이유다.

셋째, PER 3배. 살짝 스쳐도 엄청난 급등 터진다!

현재 주가는 실적 대비 턱없이 낮은 저평가. 세력들이 꾹꾹 눌러 매집해 이렇게 주가가 낮다. 그러나 재료 노출이 임박해 주가는 곧 바로 엄청난 시세를 보일 것이다. 재료 보고 이 종목을 쳐다보면 이미 수 백% 올라 있을 가능성이 높다. 빨리 잡아야 한다. 그 재료가 터지기 직전이기 때문이다.

기아차의 중기적 시세를 훨씬 짧은 기간에 만들어낼 급등주다. 반드시 잡아 수익을 확보하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903번 [유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억대정보 (☎ 060-800-7004 ▶ 1번 ▶ 438) : 세력 붙었다, 2시에 재료 터지고 상한가 직행할 종목!
◎ 주식명인 (☎ 060-800-7004 ▶ 1번 ▶ 521) : 이번주 폭등신호 감지된 초대박 극비세력주, 긴급매수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스페코 / 디아이 / 유진투자증권 / 소프트센 / 세종텔레콤 / 디지틀조선 / 혜인 / APS / 아이디엔 / 스틱인베스트먼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