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전원에 방한제품 증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크리스마스 맞이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전원에 방한제품 증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국앤컴퍼니 는 연말을 맞아 회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0 크리스마스 구매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스테이션, 타이어타운, TBX, 판매대리점 등에서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겨울용 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 및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방한제품을 증정한다.

벤투스 S1 노블을 비롯한 벤투스 V12 에보, 앙프랑 등 프리미엄 상품 및 겨울용 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중 한 가지 상품을 4개 구매할 경우에는 ‘한국타이어 보온병’을, 2개 구매시에는 ‘넥게이트(비니 겸용)’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으로 참여 가능한 모바일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포스터, 리플렛 등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의 복권’을 클릭하면 총 3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국타이어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객 안전을 위한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2인치 액정화면(LCD) TV, 차량용 블랙박스, 하이패스 단말기 등을 제공한다.

박철구 한국타이어 마케팅&영업담당 전무는 “겨울철을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겨울철 안전 운전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 준비했다”고 전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