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원빈, FT아일랜드 탈퇴 2년 만에 솔로 컴백

최종수정 2010.11.05 15:50 기사입력 2010.11.05 14:12

댓글쓰기

오원빈, FT아일랜드 탈퇴 2년 만에 솔로 컴백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FT아일랜드를 탈퇴했던 오원빈이 약 2년 만에 솔로가수로 돌아온다.

오원빈은 오는 11일 디지털 싱글 '사랑해 또 사랑해'를 발표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다. 오원빈은 FT아일랜드와의 음악적 견해 차이로 팀을 탈퇴 후 솔로활동을 준비해왔다.
오원빈은 지난해 방영됐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OST에 참여했지만, 정식 솔로가수로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원빈 소속사 FNC뮤직은 "오원빈이 약 2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치고 드디어 솔로로 활동에 나선다"면서 "FT아일랜드로 데뷔할 때부터 가슴 속에 품어왔던 자신만의 음악을 그 동안 구체화시켜왔으며, 이번 디지털 싱글이 그 첫 번째 결과물"이라고 소개했다.

오원빈의 이번 솔로 곡은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반복적인 코드 안에서 다양한 멜로디 테마가 어우러진 미디움템포의 곡이다. 또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가 피처링했다.
오원빈은 소속사를 통해 "그간 팬 여러분들을 너무 만나고 싶었지만,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어 많은 고민과 준비를 했다"면서 "2년 가까이 기다려주신 만큼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