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이번 새 홈페이지를 준비하면서 창의적인 디자인, 사용의 편리함, 고객 맞춤 서비스 등에 중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또한 고객 인증을 최소화함으로써 거래 및 결제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으며, 기업 회원을 위해 서식 및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가맹점의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홈페이지 이용 주체들의 개별적인 만족도를 증대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신한카드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카드 고객 중 최장 기간, 최다 카드 보유, 최초 홈페이지 가입 고객 등을 '신한카드의 얼굴' 1기로 선정해 홈페이지 모델로 발탁했으며, 9월 말까지 고객 추천 및 전문가 평가를 받아 2기 모델을 선발한다.
또한 10월 말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출석 체크를 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신한카드의 홈페이지 개편 소식을 개인의 블로그, 미니홈피, 트위터 등에 올리면 경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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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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