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막바지 더위 워터파크도 즐기고, 스파도 즐기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휴가시즌 바다, 워터파크, 유명 여행지등 사람이 북적거리는 장소에서 뜨겁게 즐겼다면, 이제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쌓인 피로를 풀어줄 휴가를 떠나보자.

휴가시즌 막바지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워터파크와 스파, 온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천안의 테딘워터파크는 물부터 다르다. 수질이 좋기로 유명한 천안의 온천수에 칼슘, 칼륨, 마그네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탄산 온천'이 더해졌다.

탄산온천은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성인병 예방, 혈액순환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 그야말로 웰빙이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실내 바데풀은 넥샤워, 바디마사지, 기포욕 등을 즐길 수 있고 쟈스민탕, 히노끼탕, 레몬탕등 7개의 테마스파는 야외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즐길 수 있다.
그래도 물놀이가 아쉽다면 '티아라'가 인정한 약33,058㎡(10,000평)의 워터파크를 이용해보자.

강렬한 자외선이 싫은 고객은 13,223㎡(4,000평)의 실내워터파크의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올라갔다 내려갔다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듯한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블랙홀 슬라이드와 화이트홀 슬라이드', 급경사면의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는 'U자형 웨이브슬라이드'는 다이나믹함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테딘 바이킹'과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모여있는 실내 바이킹 타워는 어린이들이 놀기에 제격이여서 엄마와 함께 놀러온 아이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다.

실외는 19,834㎡(6,000평)으로 65도 쓰나미슬라이드, 급류 와일드익스트림리버, 파도풀 등 스릴감이 넘치는 어트랙션으로 구성 되어있어 여름 막바지 무더위를 식히기 딱이다.

게다가 막바지 반값 할인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어 입맛에 맞게 골라 이용하면 알뜰한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여름 막바지 할인 이벤트로 '아이 때문에 워터파크 이용을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부모들을 위해 36개월 미만 영유아 부모 중 1인을 50% 할인', '71년생~ 91년생 여성고객이라면 레이디할인으로 매주 수요일 50% 할인, '주소지가 천안시민인 고객에게 매주 목요일 50% 할인' 등

이밖에도 생일자 할인이벤트, 군.경 할인이벤트, 대학(원)생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www.huracle.com. 041-906-7000)




조용준 기자 jun2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