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극선생 "성공하고 싶은 제자를 찾습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무극선생의 “매트릭스 매매기법” 2단계 온라인 교육 개강
- 무극선생, 안정적인 수익창출 가능하게 교육할 것


아시아eTV(www.asiaetv.com)는 26일 오후 9시부터 이승조 새빛리서치센터장(필명: 무극선생)의 ‘매트릭스 매매기법 2단계’ 온라인 교육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무극선생의 매트릭스 매매기법 온라인교육방송은 기존 전문가교육방송과는 차별화된 전업투자자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과정이다.

매주 화, 목요일 4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무극선생의 25년 투자노하우를 담아 추세추종 매매전략과 포트폴리오 헷지 개념전략, 거시경제변수와 주식시장 접목법 등 전업투자자로 성공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인 강의 내용으로는 ▲주도주찾기-포트폴리오 구성방법 ▲복잡계시각의 지분가치변화찾기 ▲일목균형과 피보나치비율의 접목 ▲종합지수 시스템매매-120일 이평선 기준 위치 찾기 등이 있다.
이승조 센터장은 “시장에 참여해 최소한의 실패를 맛보지 않으려면, 주식의 생리에 대해 최소한의 공부는 필수불가결“이라며, ”교육방송을 통해 3개월만 꾸준히 교육받고 반복학습만 한다면 어떤 전문가에게도 의존하지 않고 자신만의 매매시나리오를 구성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어, 지방투자자들과 직장인들도 동시참여가 가능하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전문가와 채팅상담이 가능하고, 수강생에게는 녹화방송도 제공되어 반복학습을 통해 전문가기법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게 한다.

현재 무극선생은 아시아eTV(www.asiaetv.com)에서 시간여행 투자철학의 중장기 매매전략을 전략으로 '위너스클럽‘ 을 운영 중이며, 무극선생이 오늘의 시황과 투자전략, 종목분석 등 다양한 각도의 분석리포트와 함께 장중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필명인 무극선생으로 더 잘 알려진 이 센터장은 대우증권 투자분석부를 거친 우리나라 증권전문가의 산증인으로 현재 새빛리서치센터장으로 활동중이다. 또한, 한국경제TV, MBC 경제매거진 등에 출연중이며, 저서로는 30년 동안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주식투자 기법을 정리한 “무극선생의 시간여행 투자법칙”과 '30년 무극선생의 주식노하우'등이 있다.

온라인 교육신청은 홈페이지(www.asiaetv.com)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콜센터 050-6668-5858와 02-539-3935로 가능하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