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방자전' 오달수-송새벽 콤비 "'해결사'서도 호흡 최고였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영화 '방자전'의 코믹 콤비 오달수와 송새벽이 설경구 주연의 액션 영화 '해결사'에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오달수는 11일 오전 11시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해결사'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방자전'에서는 송새벽과 부딪히는 장면이 없었고 나중에 송새벽의 연기를 재미있게 잘 봤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번에 같이 연기해 보니 배우의 입장을 떠나서 선배 혹은 형을 대하는 태도 등 배우로서 인간적인 부분이 너무 좋았다"며 "그렇게 좋았기 때문에 호흡은 좋을 수밖에 없었다. 송새벽도 촬영을 잘 즐기는 배우라서 촬영이 아침에 끝나면 이별주를 한잔씩 하곤 했다. 송새벽과 연기하게 돼서 행복했다"고 덧붙였다.

송새벽 역시 "오달수는 내가 예전 대학로에서 연기할 때부터 존경했던 선배"라면서 "'방자전'에서는 한 번도 부딪히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이 많았는데 '해결사'에서 단짝으로 나와 촬영 전부터 무척 설렜고 현장에서도 굉장히 즐겁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해결사'는 전직 형사였던 흥신소 사장이 의뢰 받은 불륜 현장을 급습하다 살인자 누명을 쓰게 되면서 이를 벗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을 그린 액션 영화다.
설경구가 흥신소 사장인 '해결사' 강태식 역을 맡았고 '비덩' 이정진이 태식의 주적 장필호를 연기한다. '방자전' 흥행의 1등공신인 오달수와 송새벽은 해결사를 추격하는 형사 콤비로 등장한다.

신인 권혁재 감독의 데뷔작인 '해결사'는 9월 개봉한다.

고경석 기자 kave@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