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셀틱, '기성용 경쟁자' 카얄 영입 추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상철 기자]'기라드' 기성용의 경쟁자가 또 한 명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영국 언론은 24일(한국시간) 스코틀랜드의 타블로이드지 데일리 레코드를 인용해 "이스라엘의 비람 카얄은 셀틱이 올 여름 새로 영입한 여섯 번째 선수가 될 것이다. 셀틱이 마카비 하이파에 이적료 120만 파운드(약 22억 원)를 제시했다"고 전했다.
카얄은 지난 2009-10시즌 마카비 하이파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32강을 이끌며 유럽 주요 클럽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스라엘 대표로도 발탁돼 A매치 12경기에 출전했다.

셀틱은 마카비 하이파와의 협상을 발 빠르게 추진하고 있다. 오는 29일 열릴 예정인 SC 브라가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3차예선 출전 선수 명단 제출 마감일까지 카얄의 영입을 완료시키겠다는 것이다.

마카비 하이파 야콥 샤하르 회장은 이에 대해 "셀틱이 카얄의 영입을 위해 접촉한 건 사실이다. 그러나 카얄을 데려가려는 팀은 셀틱 만이 아니다"라며 느긋한 입장이다.
카얄이 셀틱의 유니폼을 입게 된다면 기성용으로선 또 한 명의 경쟁자가 생기게 된다. 카얄의 주 포지션은 중앙 미드필더 및 수비형 미드필더로 기성용과 포지션이 겹친다.


이상철 기자 rok1954@
사진 이승홍 기자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