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이고 기관의 고객만족경영 체계를 확립시키기 위한 것으로, 올해에는 공기업 22개, 준정부기관 79개, 기타공공기관 68개 등 총 169개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또 기본설계는 8월 말까지, 조사 및 분석은 12월까지 실시해 그 결과를 공기업 및 준정부기관 경영실적 평가에 반영하게 된다.
최동규 회장은 "고객만족도 조사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평가 모델을 개발하여 국민에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