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온라인교육업체, 겨울방학 대비 특강 잇따라 마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중고생들 앞에는 방학과 함께 예비 중1, 예비 고1, 예비 수험생 등 묵직한 이름이 붙는다. 하지만 기말고사를 마치고, 한 학년을 끝냈다는 해방감에 들떠있다면 후회스런 방학을 보낼 수 있다. 남보다 한 발 앞선 새 학년 준비로 알찬 겨울을 보내야 한다.

수박씨닷컴, 이투스 등 이러닝 업체들이 겨울방학 특강과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새학년을 준비하는 학생들 응원에 나섰다.
수박씨닷컴 '겨울방학 스피드 단기완성 특강' 서비스
초중등 온라인강의 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은 이번 방학동안 새학기 주요과목 예습을 위한 ‘겨울방학 스피드 단기완성 특강’을 서비스 한다. 방학 기간 동안 과목별 핵심 개념을 이해하고 대표 유형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중등 내신 대표교재 ‘내공의 힘’으로 강의한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겨울방학 특강을 구매하면, 방끝과 생끝 플래너 세트(중학생 열공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윈터스쿨 온라인 프로그램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문의 1544-7380

비상에듀, 예비 고2~고3 위한 겨울방학 특강 오픈
고등 온라인강의 사이트 비상에듀(www.visangedu.com)는 예비 고2와 고3을 위한 ‘겨울방학 특강’을 오픈했다. 예비 고2 특강은 2012학년도 달라진 입시전형에 대비한 수능 기초 커리큘럼으로 짜여 졌다. 방학동안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강좌들로 구성돼 있다. 또 예비 고3 특강은 2011학년도 수능을 대비하고 풍부한 실전대비 문제풀이로 수능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특강 위주로 준비됐다. 추경문(언어), 이충권(외국어), 이왕열(수리) 등이 강의한다. 한편, 비상에듀는 겨울방학 특강 구매자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2일까지 강좌를 구매하면, 2010 비상에듀 플래너(연간 학습플래너, 정가 12,000 원)와 20%강좌할인권, 교재 무료배송쿠폰 등을 준다. /문의 1544-7390

이투스, ‘겨울방학 대 개강’ 열어
이투스(www.etoos.com)도 '겨울방학 대 개강'을 오픈하고 강좌 오픈과 더불어 겨울방학 및 1년 학습 방법과 계획을 제시한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닦을 수 있는 '입문강좌', 신경향을 반영한 '2011 개념 강좌' 등 총 300여 개의 강좌를 제공한다. 특히 '성적이 오르는 필기 비법'과 '영역별 강사의 학습법 엑스파일' '겨울방학 남녀 학습 탐구생활' '1년 공부 방법' 등을 제공해 예비 수험생들이 효과적으로 공부하도록 돕는다.
타임교육, ‘중장기 학습로드맵 겨울방학 무료 이벤트’ 실시
타임교육(www.t-ime.com)은 SK m&c와 제휴해 오케이캐쉬백 회원 대상으로 학생들의 진로 설계를 돕기 위한 ‘중장기 학습로드맵 겨울방학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하이스트, 뉴스터디 직영학원에서 진행하는 이 행사는 2만원 상당의 중장기학습로드맵 테스트를 무료로 실시, 이를 바탕으로 학습로드맵을 짜주는 프로그램이다. 예비 초등학교 6학년부터 예비 고등학교 1년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학습로드맵에 대한 결과는 온라인을 통해 개별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은 각 학원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케이캐쉬백 카드를 제시하는 회원에게는 캐쉬백포인트 1,000점도 함께 준다. 이벤트 실시학원은 하이스트(www.highest21.com)에서 검색하면 된다.

대성마이맥, ‘겨울방학 대 특강’ 2차 진행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교육사이트 대성마이맥은(www.mimacstudy.com)은 겨울방학을 맞아 예비 고1~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요개념 및 필수문제 풀이를 압축한 선행학습 프로그램 ‘겨울방학 대특강’ 2차를 열었다. 이 서비스는 예비 고3에게는 본격적인 수능 준비를 위해 필요한 개념과 핵심 문제풀이 강좌를, 예비 고2에게는 내신에서 벗어나 통합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수능 입문 기초강좌를, 예비 고1은 고교과정 입문강좌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리고 기본개념 및 수능 기초학습의 체계를 튼튼히 하도록 구성,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우도록 꾸몄다.

여기에 ‘樂 소리나게 즐거운 무료특강’은 언어 함재홍, 박광일, 수리 이창희, 외국어 이민규, 이명학 강사 등 언수외 유명강사 5명이 고등학생 대상으로 영역별 학습법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한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이번 겨울방학 대 특강 2차를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2010 마이맥 플래너’를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 강사와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T-매니아클럽’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스카이에듀, 최대 90% 할인되는 ‘겨울방학 특강’ 오픈
고등 온라인 교육기업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최대 90%까지 할인되는 겨울방학 2차 특강을 내년 1월까지 오픈한다. 대상은 예비 고3~예비 고1 학생이다. 레전드 영역 프리패스, 강사 별 프리패스, 슈퍼 빅 3/4/5, 언수외 패키지, 사과탐 패키지 등 2011학년도 수능 준비 및 내신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다양한 상품과 700여개 이상의 강좌로 구성했다.

또 영역 별 스타강사가 설명하는 겨울방학 필승 학습전략을 무료 공개한다. 영역/수준별 학습전략으로 2010학년도 수능 출제경향, 수준별 학습 포인트, 최고의 겨울방학 학습법과 인강 활용 전략도 소개한다. 여기에 겨울방학 이벤트를 통해 스카이팩 1만개를 증정한다.

김보경 기자 bk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