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고대상]KB금융지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홍보부장 김 영 윤

2009 아시아경제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돼 커다란 영광입니다.
KB금융지주는 올 한해 동안 희망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희망캠페인은 세계 금융 위기 이후 국내 경기 역시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우리 주변 이웃들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KB와 고객, 국민들이 함께 희망을 공유하기 위해서 기획했습니다.

특히 신문 등 지면광고에서는 어려운 경제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자는 의지와 어려울 때일수록 가족이 곧 믿음이고 희망이다라는 신념을 담고자 했습니다.
가족들의 위로와 격려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희망의 실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으로부터 위로 받아야 할 당신이 오히려 위로하시는 어머니, 힘겨운 삶의 무게를 묵묵히 이겨내시는 아버지, 도서관, 시간제 일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젊은이들 모두 KB에게는 미안하고 또 고마운 분들입니다.

세계 금융위기 이후 다른 나라들과 비교할 때 대한민국이 가장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이유는 어려울수록 더 열심히 일하는 우리 국민들의 작은 경제가 탄탄하게 받혀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KB금융그룹도 더 열심히 해서 국민들께 힘이 되는 금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광고는 시리즈형식으로 어머니, 아버지, 청년편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촬영은 시장, 출근길, 강의실에서 진행하였고 모델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이미지의 평범한 일반인을 선정했습니다.

통제가 불가능한 현장에서 연출이 어려웠을 텐데도 좋은 사진으로 감동을 더해주신 준초이 작가와 광고대행사 오리콤 관계자 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 드립니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향한 믿음이 희망을 낳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