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페이프리 '아끼는 여자편'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린다'는 웅진코웨이의 마음을 담은 페이프리 서비스는 지난해 10월에 첫 출시된 이후 현재 100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하며 명실상부한 웅진코웨이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페이프리 서비스는 기존 카드사들의 포인트 적립에 그치는 한계에서 벗어나 실제로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을 되돌려 준다는 획기적인 발상으로 외환카드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현대카드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되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웅진 페이프리 아끼는 여자편은 2008년과 2009년 초반 페이프리 런칭 및 외환카드 제휴편 광고에 이어 페이프리에 담긴 의미와 현대카드와의 새로운 제휴서비스를 알려드리기 위한 의도로 제작되었습니다.
웅진 페이프리는 향후 더욱 다양한 가맹점들과의 제휴를 통해 웅진코웨이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웅진코웨이의 혁신적인 생각은 계속될 것이라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