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효리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쇼(10만명), 바나나우유 기프티쇼(40만명), I-Point 최대 5000P(100만명)등 총 150만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고객이 이길 때까지 도전할 수 있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아무 조건 없이 매일매일 참여 할 수 있다.
이밖에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천국의 서비스 1탄' 광고 컨셉의 ‘무조건 무료 반품, 교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무료 반품, 교환 쿠폰을 1인당 1매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