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역 백화점 '봄 마케팅' 활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은행사ㆍ메이크업쇼 등 기획전 풍성

광주지역백화점이 봄 마케팅 채비에 부산하다. 각 백화점들은 오는 15일까지 새봄맞이 사은대축제를 개최하고 사은품 증정행사와 여행 이벤트, 메이크업 쇼 등을 잇따라 개최할 예정이다.

◇화사한 봄 메이크업 '접속' =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6일부터 3일간 '뷰티풀 스킨' 기획전을 벌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에스티로더사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대형 메이크업쇼를 벌인다. 방문고객에게 화사한 오렌지, 핑크 톤의 메이크업을 무료로 해준다.

따가운 햇살을 막을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와 화이트닝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SK-Ⅱ는 화이트닝소스 덤 데피니션 세트 상푸을 11만8000원에 내놓았으며 헤라는 썬메이드 에어라이트 세트를 3만5000원에 판매한다. 아베다는 화이트닝 기획세트를 13만원에 판매하고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여행용 6종 세트를 증정한다. 크리니크도 16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6종 세트를 증정하며 클라란스는 17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6종상품과 화이트닝 2단 보석함을 보너스로 준다.

광주신세계백화점은 '화이트닝 특별기획상품'을 마련하고 크리스찬 디올 스노우 화이트 리빌 UV베이스세트 6만2000원, 오휘 화이트 사이언스 스킨로션세트 11만5000원, 크리니크 더마 화이트닝 크림세트 4만2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광주신세계백화점은 이달 말께 메이크업쇼를 벌일 계획이다.

◇물건사면 상품권 드려요 = 광주신세계백화점은 6일부터 '새봄 사은 대축제'를 연다. 이 기간동안 신세계포인트카드로 20, 40, 60,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금액별 5%에 해당되는 상품권을 준다. 또 신세계 씨티ㆍ포인트카드 센싱 응모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 신세계 센텀시티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20, 40, 6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별 5% 상품권을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5만원 상품권 또는 컬럼비아 등산배냥(18ℓ)을 준다. 또 300만원 이상 구매시 15만원 상품권 또는 코오롱 등산화, 삼천리 자전거 가운데 선택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광주점은 '새봄 사은 대 축제전'을 개최하고 현대신한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가 상풍 '풍성' = 광주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광주점, 현대백화점 광주점 등 '빅3' 백화점들은 8일까지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코오롱,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이 특별 할인가에 판매된다.

광주신세계백화점은 8일까지 '닥스' 핸드백 대전을 벌인다. 핸드백이 20만원대에 판매되며 지갑은 6만7000~10만8000원에 내놓았다. 좀처럼 할인행사를 하지 않는 아가타와 비너스는 첫 특별전을 마련했다. 8일까지 아가타 귀걸이 상품은 2만4000~10만9000원에 판매하며 헤어 액세서리는 1만4000~2만9000원선에 선보인다. 비너스는 일부 상품을 균일가 판매한다. 신규 오픈한 폴로 골프는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볼마크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광주점은 '다문화 가정돕기 비방뜨 자선 대 바자전'을 열고 재킷 12만6000원, 투피스 20만원에 판매한다.

광남일보 정문영 기자 vita@gwangnam.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