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님 가치선언문' 발표한 하나증권, CEO는 콜센터 체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손님을 위해 하나 돼 일하자. 손님을 깊이 이해하자."


하나증권이 '손님 가치선언문'을 발표하고 매월 경영진이 참여하는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을 운영한다. 1호 영업사원을 자처하는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부터 직접 콜센터 체험 근무에 나섰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가 지난 26일 손님 소리 체험의 날에 참여해 고객과 상담하고 있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가 지난 26일 손님 소리 체험의 날에 참여해 고객과 상담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하나증권은 이러한 체험의 날 운영과 가치선언문 발표를 통해 손님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전날 발표된 손님 가치선언문은 ‘손님을 위해 하나 돼 일할 것’, ‘손님을 깊이 이해할 것’, ‘투자 전문성을 갖출 것’, ‘손님 중심으로 끊임없이 도전할 것’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한다. 하나증권은 이를 기반으로 손님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임직원 행동강령을 수립, 손님 중심 기업문화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러한 일환으로 하나증권 경영진이 손님케어센터에서 콜센터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지난 26일 행사에는 강 대표가 참여해 현장에서 손님의 목소리를 듣고 우수 상담 사례를 분석했다. 하나증권은 손님 가치 향상을 위해 경영진들이 참여하는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할 예정이다.


강 대표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필수적 과정”이라며 “손님의 다양한 의견을 깊이 새겨 손님 중심의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