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 다음달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시작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PBV·글로벌 등 미래 모빌리티 인재 모집

기아 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PBV(목적기반차량) ▲글로벌사업 ▲경영지원 ▲상품 ▲전략기획 ▲구매 등 총 14개 부문 22개 직무로,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 학위 소지자다.

기아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아가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서류접수를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기아는 올해 전기차 대중화, PBV 등 신성장 동력 확보, 소프트웨어 중심 전환을 경영방향으로 내세운 만큼 다양한 인재를 선발해 창의적이고 포용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미래 모빌리티 경쟁력을 한층 높인다는 목표다.


기아는 인적 다양성 확보와 공정한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채용 정책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졸업을 앞두고 중간고사와 취업 준비 등으로 바쁜 대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교내에서 채용과 직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용 상담회도 개최한다.


취업 전 마지막 중간고사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서울시내 대학 8곳의 교내 카페에서 커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