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산도시공사, ‘에코델타시티 아테라 견본주택 품평회’ 가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21일 괘법동 주택전시관 견본주택 오픈

부산도시공사(BMC, 사장 신창호)는 지난 12일 ‘에코델타시티 아테라’ 견본주택 오픈 전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번 품평회는 사상구 괘법동 주택전시관에서 열렸다. 신창호 사장을 포함한 공사 임원진, 금호건설 관계자, 관련 부서 담당자 등이 참석해 견본주택을 둘러보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도시공사가 ‘에코델타시티 아테라 견본주택 품평회’를 갖고 있다. 부산도시공사 제공

부산도시공사가 ‘에코델타시티 아테라 견본주택 품평회’를 갖고 있다. 부산도시공사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에코델타시티 아테라는 지하 2층∼지상 16층, 1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025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 59㎡A 429가구 ▲59㎡B 86가구 ▲59㎡C 113가구 ▲84㎡A 322가구 ▲84㎡B 15가구 등의 타입을 제공한다.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 에코델타시티 아테라는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단지에 접해있으며 거실 아트월에 대형 포셀린 타일을 기본으로 제공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또 전 세대 현관에 에어브러쉬를 제공하는 등 입주민 만족도 향상에 힘썼다.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됐다. 탁 트인 경관을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1개소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사상구 괘법동에 위치한 에코델타시티 아테라 주택전시관은 3월 21일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