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가지의 솔루션 프로그램 제공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 공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직영점 ‘던롭 프라이빗 센터’를 오픈했다.
지난해 오픈한 소비자 직접 채널인 온라인 공식 자사몰에 이어 첫 번째 오프라인 직영 매장이다.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퍼들의 유형을 72가지로 구분하고 맞춤형 솔루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개별화된 공간과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양한 제품 경험과 구매는 물론, 신뢰도 있는 분석 및 큐레이션, 커스터마이즈 서비스, A/S 등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1층 판매 공간에서는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젝시오, 스릭슨, 클리브랜드골프의 골프클럽, 볼, 용품뿐만 아니라 중고 클럽도 함께 판매한다. 골프의류, 테니스 용품을 판매하는 공간과 독립적인 상담이 이뤄지는 VIP 라운지도 있다. 커스텀센터에서는 샤프트, 그립교체, 밴딩 등 본인만의 맞춤형 클럽 커스텀을 제공한다. 개성 있는 고객들을 위해 헤드에 로고컬러링, 레이저 각인서비스, 볼에 각종 그래픽과 로고를 프린트할 수 있다.
지하1층 분석 공간에서는 던롭만의 독자적인 피팅 솔루션인 IFC(International Flex Code)를 통한 최적의 샤프트 피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각 분석실에는 트랙맨부터 GSPI 지면반력 측정 시스템, 3D모션 센서, 모션 플레이트까지 국내 최고의 첨단 분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분석을 받고 나서 불만족시 분석 이용료 전액을 환불한다. 분석 후 1개월 내 재방문 시 분석 A/S가 무료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