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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블랙박스·내비게이션 2개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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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
내비게이션 부문 21년, 블랙박스 부문 13년 연속 선정

팅크웨어는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5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21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2025년에 가장 기대되는 고객 중심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블랙박스 부문에서 13년 연속 선정된 ‘아이나비’는 고객 중심의 선도적인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 알고리즘과 딥 러닝 기술을 적용한 '아이나비 QXD1 PLUS'를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내비게이션 부문에서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은 팅크웨어의 28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극대화한 증강현실 솔루션과 보행자 인식 솔루션 등 앞선 기술력이 적용됐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대표 브랜드로서 제품은 물론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팅크웨어,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블랙박스·내비게이션 2개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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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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