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인도네시아 초도물량 수주…신규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 메드는 높이확장형 케이지 시장 확대를 위해 인도네시아에 초도물량을 수주했다고 25일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는 올해 인도네시아 ‘피티 키메라 플럭스(PT KIMERA FLUX)’사와 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 피티 키메라 플럭스사는 인도네시아 내에서 오랜 기간 척추임플란트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는 업체다.

초도물량 수주 품목은 엑셀픽스-XT, 엑셀픽스-XTP 등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이다. 엑셀픽스-XT는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보유하고 있는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들 중 최초로 개발한 제품으로, 후방 삽입 높이확장형 추간체유합보형재로 최소침습수술(MIS)에 사용한다. ‘엑셀픽스-XTP’는 세계 최초 곡선형 형상과 기술로 특허를 보유한 높이확장형 측방 케이지 제품이다.


인도네시아 내 의료진의 ‘엑셀픽스-XTP’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이 성사됐다. 초도물량 수주를 시작으로 향후 자사의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에 대한 수주 증가가 기대된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현재 동남아시아 시장 내에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의료기기 시장"이며 "협력을 통해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 판로 확대의 기회를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높이확장형 케이지의 선도기업으로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넘어 동남아시아 전반으로 제품 공급이 확대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1일 태국 내 높이확장형 케이지 트레이닝 센터의 거점으로 삼은 왕립 대학병원에서 엑셀픽스-XTP’를 활용한 첫 사측방경유 수술(Anterior To Psoas, ATP)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지난 6월 베트남 칸토 지역에 위치한 ‘칸토 종합병원’ 및 ‘국군병원 121’ 등에서 엑셀픽스-XT 제품을 활용한 수술을 진행했다. 베트남과 태국 등 동남아 시장을 선점하고 있으며, 이번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로 동남아시아 전역에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더욱 키워나갈 예정이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인도네시아 초도물량 수주…신규 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