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
우리집 식탁에 차린 전문점 요리
대상 청정원 '호밍스(HOME:ings)'는 ‘만족을 주는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로 2021년 5월 출시 이후 메인요리와 볶음밥, 곤약볶음밥, 국탕류, 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호밍스는 '홈(HOME)'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아이엔지(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다.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즐기는 전문점 수준의 식사를 의미한다. 대상은 호밍스를 통해 전문가의 탁월한 정교함으로 소비자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대표적으로 호밍스 메인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의 메뉴 13종을 선보이고 있다. 급속 냉동 기술을 활용해 유통기한을 대폭 늘리고, 기존 밀키트의단점으로 꼽히는 포장재 쓰레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3팩으로 구성을 간소화했다.
메인요리는 ▲낙곱새전골 ▲부산식 곱창전골 ▲서울식소불고기전골 ▲햄&고기 듬뿍 부대찌개 ▲얼큰김치 만두전골 ▲우삼겹 스키야키 ▲해물누룽지탕 ▲김치어묵우동전골 ▲불고기낙지전골▲우삼겹대창전골 등 국물 요리 10종과 ▲언양식 바싹불고기 ▲춘천식 닭갈비 ▲쭈꾸미불고기등 구이 및 볶음 요리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손질된 상태로 들어있어 간편하게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호밍스 메인요리는 한 끼 식사는 물론 술안주나 집들이, 캠핑 등 특별한 날 선보이는 요리로도 제격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조국, '尹 탄핵안' 표결 못해…"잠시 여러분 곁을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