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주 서학예술마을도서관서 즐기는 '아동극' 공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화 나래연구소 '요술 항아리'

전북 전주시는 7일 서학예술마을 도서관에서 유아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도서관 방문객에게 아동극 공연 '요술 항아리'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는 가족 단위 시민 등 30여 명이 자리했다. 지역 실버극단인 '동화 나래연구소'가 한번 들어간 물건이 계속해서 나오는 신비한 요술 항아리 이야기를 공연으로 내보였다.

7일 전주 서학예술마을도서관에서 공연된 아동극 '요술 항아리'.[사진제공=전주시]

7일 전주 서학예술마을도서관에서 공연된 아동극 '요술 항아리'.[사진제공=전주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서학예술마을 도서관은 이번 아동극 공연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비둘기 마술, 공중부양 마술 등 눈길을 사로잡는 마술 ▲고운 말 주제 인형극 '하마야 일어나' 등을 공연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한 주 동안의 사전 안내를 확인한 후 전주시립도서관 누리집에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최현창 도서관본부장은 "9월 '독서의 달'에 독서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할 독서문화 공연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책 문화 경험 향유에 공연 등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건완 기자 yach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