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라케시,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합류…10CM·요조와 한솥밥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9월3일 새 싱글 '셀프 컨트롤' 발매

얼터너티브-팝 듀오 '마라케시(Marrakech)'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 새 둥지를 틀었다.

밴드 마라케시 [사진제공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밴드 마라케시 [사진제공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마라케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새 아티스트 합류를 예고하는 티저 콘텐츠 공개 이후 음악 팬들의 기대가 집중됐던 주인공이 공개됐다.


마라케시는 보컬/기타 김영욱, 드럼 조성하로 구성된 2인조 밴드다. 2019년 싱글 '플로팅(Floating)'으로 데뷔했다. 마라케시는 여유로운 댄서블함을 자랑하는 누 디스코(Nu-Disco) 기반의 얼터너티브 팝(Alternative-Pop)을 선보다. 채우기보다 덜어내는 절제와 여백으로 구현한 사운드로 개성을 더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모로코의 도시명을 떠올리기 십상인 밴드의 이름은 동명의 향수에서 착안했으며 향수에서 따온 밴드명답게 이들의 음악은 고유의 절제된 향취를 풍긴다"며 "인디펜던트 그 자체였던 그동안의 행보가 제1막이었다면, 지금부터는 새로운 이야기의 챕터로 오는 9월 3일 발매를 앞둔 싱글 ‘셀프 컨트롤’(Self Control)을 통해 마라케시의 제2의 시작을 알릴 것” 이라고 소개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에는 인디 신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십센치, 선우정아, 옥상달빛, 요조를 비롯해 송소희, 소수빈, 구원찬, 윤지영 등이 소속돼 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