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예술의전당, 새로운 30년 위한 새 미션·비전 선포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항준 사장 "예술로 대한민국 가치 끌어올릴것"

예술의전당은 15일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1층 로툰다 로비에서 전관 개관 31주년을 맞이해 전 직원들과 함께 앞으로의 30년을 준비하는 의지를 담아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했다고 27일 전했다.

[사진 제공= 예술의전당]

[사진 제공= 예술의전당]

AD
원본보기 아이콘

예술의전당은 2023년 전관 개관 30주년을 맞는 한 해를 보내며 앞으로의 30년의 방향성을 보다 명확히 하기 위해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미션과 비전을 재설정하는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전관 개관 31주년 개관기념일(2월15일)을 맞아,"예술로 대한민국의 가치를 올립니다"라는 미션과 "누구나 세계적 수준의 공연과 전시를 누리는 공간"이라는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며 전 직원이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은 "지난 30년간 대한민국 대표 문화 예술의 중심으로 예술의전당이 함께 해 왔다"며 "앞으로의 30년도 전 국민 모두가 함께 예술을 누리는 공간의 중심으로 만들고, 이를 통해 예술로 대한민국의 가치를 올릴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