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활용 신메뉴, 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불고기 베이컨 버거

롯데리아는 대표 제품 불고기 버거를 활용해 선보인 신제품 라인업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활용 신제품 2종[사진제공=롯데GRS]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활용 신제품 2종[사진제공=롯데GR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앞서 롯데리아는 불고기 버거를 활용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지난달 13일 출시했다.

매콤한 소스와 쫄깃한 오징어 패티를 더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한 불고기 베이컨 버거는 한층 풍부해진 맛과 든든함으로 버거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다.


또 불고기 버거 신제품 출시 이후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등을 통해 롯데리아 브랜드, 제품 리뷰, 소개 등이 3만5000건 이상 게시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버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불고기 버거 역시 6월 대비 7월 판매량이 약 10% 증가하며 시너지 효과를 보였다"며 "앞으로도 롯데리아만의 브랜드 색깔을 유지하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