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골든블루, 프리미엄 스파클링 주류 '지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마향'으로 차별화된 향미와 탄산감 갖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세계 3대 맥주 기업인 ‘몰슨 쿠어스’의 프리미엄 스파클링 주류 ‘지마(Zima)’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골든블루, 프리미엄 스파클링 주류 '지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마는 몰슨 쿠어스의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중 하나로 1993년 미국에 처음 출시된 후 일본 시장에 진출하며 일본의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골든블루는 소비자의 주류 취향이 다양해지면서 향후 RTD 주류 제품의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내다보고 ‘지마’의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

지마는 달콤·상큼한 맛과 함께 적당한 탄산감을 갖춰 부드럽고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알코올 향이 강하지 않아 평소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지마의 차별화된 특징은 브랜드 철학에도 나타난다. ‘지마’ 라벨에 부착된 ‘Made To Mix’는 현대 사회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화합을 강조한다는 지마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슬로건으로 지마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이 한데 어울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특정 마니아층 위주로 소비되던 기존 RTD 제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종합주류기업으로 한 걸음 더 도약하고자 지마를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제품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RTD 주류 시장의 새 지평을 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지마의 도수는 4도이며 가정용 330mL 캔 제품과 275mL 병 제품으로 출시된다. 캔 제품은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75mL 병 제품은 이자카야, 클럽, 바 등 유흥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