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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용 채팅 솔루션 '톡플러스', 이용자 300만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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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마켓플레이스 등록 후 200만명 증가

애드엑스플러스(대표 강율빈)는 기업용 채팅 솔루션 '톡플러스(TalkPlus)'의 누적 이용자 수가 출시 1년 7월 만에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톡플러스 이용사들은 소프트웨어 구독 서비스(SaaS)를 통해 가벼운 코딩 작업만으로 모바일 앱이나 웹 페이지 내 채팅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기업들의 비대면 세미나나 웨비나 등 실시간 온라인 행사 진행시 대화창 활성화도 가능하다.

기업용 채팅 솔루션 '톡플러스', 이용자 300만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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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플러스’는 지난해 6월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한 이후 약 1년 만에 이용자 수 200만명을 빠르게 확보하며 누적 300만명을 돌파했다. 현재 주요 고객사로는 컴투스플랫폼, 모비릭스, 롯데정보통신 등이 있다.


강율빈 애드엑스플러스 대표는 "톡플러스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서비스"라며 "고객사가 핵심 서비스에 전력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더 많은 수의 사업 가능성을 발견하고 창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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