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H스포츠에이전시·마인즈그라운드, 스포츠 전시문화 확산 위한 MOU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외 스포츠 마케팅, 축구 발전 기획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는 SH스포츠에이전시와 마인즈그라운드가 상호 업무협약을 맺었다.


두 곳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스포츠 관련 MICE사업 추진을 위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운영 등의 제반 업무와 관련해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아시아에서 최초로 열리는 '2023 코리아 풋볼위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양사의 사업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투입하기로 뜻을 모았다.

문성환 SH스포츠에이전시,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이사[사진SH스포츠에이전시 제공]

문성환 SH스포츠에이전시,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이사[사진SH스포츠에이전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SH스포츠에이전시는 국내 축구 및 유소년 축구 인프라 구축에 힘썼고 해외 선진국과의 MOU 체결을 통한 마케팅을 해왔다. 최근에는 '누구나 축구공 하나로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슬로건으로 한 전국 규모의 유소년 축구클럽 페스티벌 및 사회 소외계층인 탈북민&다문화 축구 페스티벌을 기획하고 주최, 운영했다.


마인즈그라운드는 MICE사업부, 영상제작사업부를 중심으로 200여곳의 국내 대기업을 비롯한 공공기관에 전시회, 박람회 등을 비롯한 행사 운영, 홍보마케팅을 지원했다. 현재는 영상 및 행사 부문에 XR, 모션캡쳐 등의 기술을 도입하여 글로벌 MICE·콘텐츠 사업의 인프라 확장에 힘쓰고 있다.


문성환 SH스포츠에이전시 대표는 "양사가 함께 국내외 축구 저변 확대 및 다양한 축구 이벤트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해 축구 산업 분야의 다양한 이벤트 문화 창조 및 인프라 구축에 힘쓰겠다"면서 "국내를 넘어 세계 속 K-스포츠문화까지 연계하는 창조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신개념 '스포츠문화관광 & K-스포츠 한류 페스티벌'을 기획해 국내 스포츠문화 발전에 최선을 다해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이사는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코리아 풋볼위크' 축구 전시회 주관사로서 이 전시회를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전시회로 만들고자 한다"면서 "그 출발점에 SH스포츠에이전시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양사의 협력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스포츠 전시문화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