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K2, 한국인 발볼 맞춘 ‘플라이하이크 퓨어' 하이킹화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발볼이 넓은 한국인 발에 딱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퓨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2, 한국인 발볼 맞춘 ‘플라이하이크 퓨어' 하이킹화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플라이하이크 퓨어는 신발 앞쪽 체적 공간을 기존 대비 증가해 한국인 발볼에 딱 맞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신발 측면에 듀얼 엣지 머드 가드를 적용해 거친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해주며 안정감을 높여준다. 꿈의 소재로 불리는 그래핀 폼과 K2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을 미드솔에 적용해 보행 시 부위별 서로 다른 압력에 따른 이중 물성을 구현, 최상의 쿠셔닝과 안정성을 선사한다.


한국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에 알맞게 개발된 아웃솔인 엑스그립(X-Grip)에 기존 대비 접지 면적을 200% 이상 넓힌 블록 패턴이 적용된 아웃솔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한다. 신발의 내부와 외부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으로 방수, 방풍, 투습 기능과 가벼움과 착화감까지 향상했다.

일반 하이킹화 대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등산,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블랙, 크림, 민트,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K2는 모델 수지와 함께한 ‘플라이하이크 퓨어’ CF도 공개했다. K2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비롯해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제니, 영화제 참석에 25억…'걸어 다니는 기업' 블핑 미디어가치 '8800억' "맞후임 강하게 키워요" 해병대 가혹행위 의혹 영상 확산 1년 후 중국 가는 아기판다 '푸바오'…에버랜드 판다월드 방문객 20% 증가

    #국내이슈

  • 김민재 아내, 나폴리서 교통사고 내…"피해 소년 병원 이송" "텐트, 숟가락…본 것 중 가장 더럽다" '쓰레기 산' 된 에베레스트 투표소 앞에서 직접 '현금' 나눠주는 튀르키예 대통령 논란

    #해외이슈

  • 바이든, 공식 행사 중 또 '꽈당'…범인은 모래주머니 [포토] 철거되는 임시선별검사소 "이게 4만원이라니" 남원 춘향제도 '축제 바가지' 논란

    #포토PICK

  • 현대차·기아, 5월 美 친환경차 月판매 역대 최대 아시아 최초 페라리 전시회 한국서 개막…"역사 한 눈에" 레인지로버 스포츠SV 공개…635마력·100㎞/h까지 3.8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정부 독자 대북제재 명단 오른 '김수키' [뉴스속 용어]北 미사일 발사 규탄한 '국제해사기구' [뉴스속 인물]'범죄도시3' 벌써 100만…메가폰 잡은 이상용 감독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