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산청군, 경남 관광박람회서 엑스포 알린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통 의약 엑스포·황매산철쭉제 등 홍보

경남 산청군이 경남 관광박람회에서 오는 9월 열리는 2023 산청 세계 전통 의약 항노화 엑스포(이하 2023 산청 엑스포) 홍보에 나선다.


산청군은 23∼25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3 경남 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산청군은 ‘Wellnessmate, sancheong!(힘들 때 생각나는 단짝친구처럼 산청이 웰니스 메이트가 되겠다)’이란 주제로 웰니스 여행 관광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경남 산청 동의보감촌.

경남 산청 동의보감촌.

AD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 10년 만에 개최하는 2023 산청 엑스포 홍보를 위해 2023 산청 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합동으로 부스를 운영해 ‘한방의 고장 산청, 항노화 웰니스 여행 1번지’를 알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각종 한약차, 생강 진액, 약초 향기 주머니 등 산청 약초를 활용한 한방·항노화 제품을 소개한다.

또 산청 황매산철쭉제 등 다양한 홍보를 통해 산청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힐링 여행지라는 것을 알릴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산청 9경 룰렛 돌리기, 정통놀이 투호 던지기 등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실시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산청군 SNS 이벤트 등 20·30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전략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산청 맥주, 과일식초 등 농·특산물 전시를 통해 산청 농·특산물의 우수성도 알릴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색 있는 문화관광자원, 농·특산물, 황매산, 동의보감촌 등을 이벤트와 연계해 전략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며 “이를 통해 산청군 관광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항노화 웰니스 여행 1번지 산청의 인지도를 높일 것이다”고 말했다.


경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경남 관광박람회 사무국이 주관하는 이번 경남 관광박람회는 경남지역의 관광·문화·축제 등 우수 관광자원 홍보를 통해 관광 트렌드에 걸맞은 방안 모색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100개 사 350부로 운영한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