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작년 신혼여행 수요 전년比 17배↑…발리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터파크, 허니문 패키지 상품 이용자 분석

인터파크는 지난해 기준 회사 허니문 패키지 상품 이용 인원이 전년 대비 약 17배(1604%)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작년 신혼여행 수요 전년比 17배↑…발리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 주기적 유행) 시대를 맞아 해외여행 심리가 점차 회복되고, 코로나로 신혼여행을 미뤄왔던 젊은 부부들의 여행 수요가 더해진 결과로 분석된다고 인터파크는 설명했다.


가장 인기를 끈 허니문 여행지는 인도네시아 발리로 22%를 차지했다. 이어 몰디브(20%), 태국(푸켓·코사무이, 16%), 하와이(14%), 유럽(11%) 순이었다.

인터파크는 고급 숙소와 7일 이상 장기 체류 등을 선호하는 허니문 여행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관련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또 아프리카 인도양 섬나라인 세이셸이나 모리셔스, 지중해의 몰타, 스페인 마요르카, 남태평양 타히티 등 특수지역 관광청과 협업해 색다른 허니문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