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이피알, 널디 23SS 캠퍼스룩 공개…"개강 첫날 설렘 담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글로벌 뷰티·라이프 솔루션 기업 에이피알은 스트릿 브랜드 널디가 새 학기 개강을 앞두고 23SS 신규 캠퍼스룩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전날 널디 자사몰을 통해 대학 개강 첫 날의 설렘을 담은 23SS 캠퍼스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BACK TO SCHOOL(다시 등교할 때)'을 테마로 기존 시그니처 스트릿 패션을 비롯해 옥스포드 셔츠와 캠퍼스 생활에 꼭 필요한 슬라이드 등 신발, 백팩까지 대학생들이 즐겨 찾는 캠퍼스룩을 총 망라했다.

23SS 널디 캠퍼스룩./사진=에이피알 제공

23SS 널디 캠퍼스룩./사진=에이피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웻 셔츠와 후디에는 ‘널디베어’로 알려진 테디베어 ‘네디’(NEDDY)가 돌아왔다. 후드를 입고 백팩을 맨 네디는 대학생들을 연상케하는 모습이다. ‘옥스포드 롱 슬리브 셔츠’는 기본이 강조된 스타일로 스웻 셔츠나 니트, 조끼 등과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고 단독 착용도 가능하다. 쿠셔닝과 볼륨감을 더한 ‘리치 브레드 벨크로 슬라이드’는 발의 아치 형태와 발가락, 뒷꿈치 굴곡을 살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발목 꺾임 현상을 개선하고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했다.

널디는 이달 30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널디 공식 온라인 자사몰 및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널디 관계자는 "20대를 대표하는 대학생들이 편안하게 즐겨 입으면서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캠퍼스룩을 선보이는데 집중했다"며 "널디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의 여러 세대를 대변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