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욱 나답게" BMW코리아, 새 브랜드 캠페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BMW코리아>

<사진제공:BMW코리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BMW코리아는 새 브랜드 캠페인 문구를 ‘본 볼드(born BOLD)’로 정했다고 5일 전했다. 캠페인은 누구나 가진 내면의 우아함, 강인함을 발견해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


회사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인물 6명을 정했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으로 방송인 김나영씨가 나섰다. 각 인물이 지닌 진취적이고 개성있는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