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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유통사 대표로 '2022 K-뷰티 브랜드쇼'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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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 뷰티 트렌드와 경험 제공하는 행사
'K뷰티 체험·홍보관' 입점 브랜드 중심 소개
NS홈쇼핑, K-뷰티 브랜드쇼에 유통사 대표 참석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가 K-뷰티 브랜드쇼에 참여한 NS홈쇼핑 뷰티 상품 대표 협력사 제이씨코리아의 브랜드 '데싱디바' 관계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S홈쇼핑).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가 K-뷰티 브랜드쇼에 참여한 NS홈쇼핑 뷰티 상품 대표 협력사 제이씨코리아의 브랜드 '데싱디바' 관계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NS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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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5일 서울 중구 명동에서 열린 '2022 K-뷰티 브랜드 쇼'에 유통사 대표로 참석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개최된 '2022 K-뷰티 브랜드 쇼'는 K-뷰티를 이끌어갈 국내 대표 뷰티브랜드들이 최신 뷰티 트렌드와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다. 서울 명동에서 운영 중인 'K뷰티 체험·홍보관'에 입점한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헤어, 피부 등 뷰티 관련 기업의 제품이 소개됐다. 행사에서는 메이크업·스타일링 시연, 맞춤형 화장품 체험과 화장품 기업 수출 업무협약(MOU) 체결 등이 이뤄졌다.

NS홈쇼핑은 K-뷰티 브랜드쇼에 유통사 대표로 참석했다고 말했다. 뷰티상품 대표 협력사인 브랜드 '데싱디바' 등 홈쇼핑 뷰티 상품을 K-뷰티 브랜드 쇼에 소개하며 유통판매채널과 중소기업간 상생협력 사례 평가받아 참석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날 행사에는 관련 기업과 국내외 인플루언서, 브라질·폴란드·중국 등 국내외 정부·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230명이 참석했다. NS홈쇼핑은 뷰티상품을 자사 채널인 TV홈쇼핑, 온라인몰, 쇼핑북, 라이브커머스, T커머스로 판매하며, 중소기업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위해 뷰티플레이에 NS홈쇼핑 관을 차려 운영하고 있다.


박민수 복지부 2차관은 축사를 통해 "우리 화장품산업은 2021년 수출액 세계 3위를 달성하는 등 성장했다. 우리나라가 소프트파워 강국으로 거듭나게 한 일등공신"이라며 "복지부는 K-뷰티가 세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하겠다. 업계에서도 투자 확대 등으로 함께 노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서비스지원본부 전무는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중소기업 뷰티 협력사와 함께 뷰티플레이에서 체험관을 운영하며 엔데믹(감염병 주기적 유행) 시대의 뷰티 시장을 준비하고 상품판매 활성화를 위해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K-뷰티 브랜드쇼를 계기로 중소기업 뷰티 상품 협력사가 NS홈쇼핑과 함께 세계로 뻗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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