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을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을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 시상식을 서울 서초구 삼성생명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니모 대학생 홍보대사는 삼성금융 통합앱 ‘모니모’ 활성화 및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추진됐다.

홍보대사로 선발된 25명의 대학생들은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3일까지 3주간 매주 1개씩 ‘모니모’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업로드하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을 통해 제작된 75개의 모니모 콘텐츠는 7000여회가 넘는 누적 좋아요 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삼성생명 MZ세대로 구성된 심사단은 이 75개의 콘텐츠에 대한 블라인드 심사를 진행했다. ‘모니모’ 대한 이해도, 콘텐츠의 혁신성과 완성도 및 확산성을 중심으로 평가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모니모 굿즈 패키지를 부상으로 지급했다. 이후 우수작으로 선정된 콘텐츠를 프레젠테이션하고 임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수상작은 삼성생명 홈페이지 및 모니모에 게시되어 모니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활용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은 모니모의 다양한 활용법을 참신한 콘텐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수상자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