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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송군, ‘청송사과’ 대도시 홍보 마케팅 이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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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송군, 청송사과 대도시 홍보 마케팅 개최.

청송군, 청송사과 대도시 홍보 마케팅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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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사과의 고장, 청송군이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판로 확대를 통한 지역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 증대를 위해 대도시 홍보 마케팅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군은 지난 11월 19일 광안리 해수욕장 카페거리 만남의광장에서 MZ세대들을 대상으로 ‘황금진 청송사과, 세상을 밝히다’란 주제로 홍보마케팅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송사과 무료 시식과 나눔 행사, 전시 홍보 행사 등을 추진해 광안리 해수욕장을 찾은 MZ세대는 물론 부산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11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은 대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년 경북사과 홍보 행사’에 참여한다.


경북도가 주관한 이 행사는 사과 최대 주산지인 경북 명품사과의 우수성을 대도시 소비자에게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25일 개막식에는 도지사, 농식품부, 국회의원, 도의원, 15개 주산지 시장·군수와 사과재배농가, 대구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개막식 이후 시군별로 특판행사, 경북사과명품관 전시, 소비촉진 이벤트 등 본행사가 진행됐으며, 청송사과 홍보 행사는 오후 2시부터 1인 1개 봉지 사과를 무료 나눔하고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청송군, ‘청송사과’ 대도시 홍보 마케팅 이어간다 원본보기 아이콘

25일에는 광주시 광주시 충장로 우체국 앞에서 청송 사과협회(회장 우영화) 주최로 청송사과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리적으로 떨어져 있어 그동안 청송사과에 대한 홍보가 부족했던 전라도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사과협회 회원 20여명이 광주 시민을 대상으로 청송사과 무료 나눔 행사를 가져 큰 호응을 받았다.


윤경희 군수는 “청송사과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사과 부문 10년 연속 대상을 받았을 만큼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사과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송사과의 브랜드가치가 더 높아지고 실질적으로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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