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스프레소, 소비자 참여 플랫폼 ‘스마일 포인트’ 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스프레소, 소비자 참여 플랫폼 ‘스마일 포인트’ 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네스프레소는 국내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플랫폼인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Nespresso Smile Point)’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당신을 미소 짓게 만든다’는 의미의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를 통해 모바일로도 브랜드 경험을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 전용 혜택까지 강화해 나가겠다는 취지다.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서 소비자들은 신제품 캠페인을 비롯해 나에게 맞는 커피 찾기, 친구 초대하기 등 재미있는 미션들을 통해 네스프레소만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미션 통과 시 쌓이는 포인트는 선물로도 교환이 가능해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준다.

다음 달 30일까지 네스프레소 스마일 포인트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 기간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입 시 클럽 크레딧 3000원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100% 지급하며, 친구 초대 시 스마일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약 60만원 상당의 5성급 포시즌스 호텔 숙박권(5명), 10만원 상당의 파크 하얏트 서울 혹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애프터눈 티 세트 및 식사권(10명), 3만6000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퓨어 카푸치노 컵 세트(2개입, 10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