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스템파마, ‘오스템X무직타이거’ 신규 브랜드 런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스템파마, ‘오스템X무직타이거’ 신규 브랜드 런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모회사 오스템임플란트 의 브랜드파워를 접목한 ‘오스템(OSSTEM)X무직타이거’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고 치약 3종과 칫솔 1종을 지난 5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오스템파마는 올해 초 자사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과 무직타이거 ‘뚱랑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개최한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에도 참가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오스템 라인업을 별도로 런칭한 이유에 대해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인 모회사 오스템임플란트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 덕분에 오스템은 그 자체로서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대중 인지도 역시 높은 네이밍”이라며 “기존 뷰센과 제품 기능은 동일하되 치약의 경우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뚱랑이 캐릭터와 제품 패키지 컬러가 다르기 때문에 뷰센과 오스템 치약, 칫솔 중 취향에 따라 골라 구입하는 재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오스템 이름을 걸고 출시되는 치약은 ‘오스템28’, ‘오스템C’, ‘오스템S’ 3종이며 칫솔은 ‘오스템 더블와이드 헤드 칫솔’ 1종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