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SG닷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재단장…“MZ세대 공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먼데이 문 위크 스페셜 행사…“할인 및 사은 혜택”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모바일 페이지를 개편했다.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모바일 페이지를 개편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모바일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재단장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은 특화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여 먼데이 문을 뷰티 놀이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하는 데 초점을 뒀다.

전문관 안에 쓱배송 뷰티 탭을 새로 만들어 원하는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뷰티 상품을 모아볼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도 쓱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뷰티 상품을 배송해왔지만 이마트몰과 새벽배송몰에 각각 산재해 있어 구매 가능한 상품을 한 눈에 보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SSG닷컴은 선물하기 품목 중 뷰티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30%를 웃돈다는 점을 고려해 선물하기 탭도 신설했다. 이 탭에서는 인기 뷰티 상품 리스트는 물론 성별, 가격대, 상품 카테고리를 지정하면 맞춤형 선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메이크핏을 전문관 안에 별도 탑재했다. 이는 스마트폰의 셀카 기능을 연동해 로레알 산하 뷰티 브랜드 상품의 다양한 색상 옵션을 매장 방문 없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기존에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웹이나 앱에서 별도 검색해야 했지만, 이제는 전문관을 둘러보는 과정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전문관 재단장 기념하는 ‘먼데이 문 위크’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기간 백화점 뷰티 브랜드와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 사은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재단장을 통해 고객들이 쓱닷컴만의 뷰티 쇼핑 콘텐츠를 한층 편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뷰티 전문관을 지속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